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인천 영종도 1박2일 여행 꼭 알고 가야 할 점 - 카페, 숙소

by d____eepblue 2024. 2. 24.
반응형

2024.02.22 - [맛집] - 강릉 안목 해변 피자&맥주 맛집 추천

 

강릉 안목 해변 피자&맥주 맛집 추천

오늘은 강릉에서 가보면 좋을 음식점을 소개해 보려고 한다. 피자오 맥주를 팔고 안목해변에 붙어 있어서 뷰도 좋은 피앤비코라는 가게를 소개하려고 한다. 안목에는 카페가 유명한다. 그 사이

travelandeat.tistory.com

오늘은 나의 영종도 여행기를 잠깐 소개해 보려고 한다. 이번에 휴가를 가게 되면서 가족 여행으로 영종도에 놀러가게되었다. 그래서 영종도에서 숙소는 어디로 갔고, 또 어떤 카페를 갔는 지 그리고 장점과 단점 등 솔직한 느낌을 공유해 보려고 한다.

영종도


인천에 인천공항이 있는 큰 섬이다. 정말 큰 섬이다. 그리고 영종도로 들어가는 엄청긴 인천대교를 통해서 들어간다. 인천대교의 긴 대교를 건너는 신기한 경험도 하고 오랜만에 서해의 갯뻘도 구경하는 여행을 가게 되었다.

반응형


영종도 숙소 - 더위크앤 리조트


위치 : 인천광역시 중구 KR 용유서로 379
가격 : 40만원 - 더블루 스위트
더위크앤 리조트라는 프리미엄 리조트에서 숙박을 했다. 내가 갔던 을왕리 쪽에는 가족이 다같이 잘 만한 큰 숙소가 잘 없어서 이 리조트로 정하게 되었다. 가격은 40만원 정도 였다.
이 리조트의 장점은 여러 가지 타입의 객실이 존재한다는 것이다. 반려견 동반 객실부터 가족단위로 갈 수 있는 객실 그리고 바베큐를 할 수 있는 객실 등 다양하게 있다. 그리고 다양한 액티비티도 있다. 실내 오락 골프장, 수영장 등 놀거리가 있어서 여름에 가족 단위로 놀러오기 좋은 곳인 것 같다.
내가 갔을 때는 바가 안해서 아쉬웠다. 그리고 헬스장에 기구가 정말 없어서 그것도 살짝 아쉬웠다. 그외에는 놀거리가 많아서 만족하는 리조트였다!!

영종도 카페


나의 여행 스타일은 예쁜 카페를 찾는 것이다. 워낙 커피를 좋아하고 예쁜 카페 공간을 좋아해서 카페를 찾아다니는 것을 좋아한다. 영종도의 카페 특징은 정말 크다였다. 내가 갔던 카페들이 정말 특징도 독특하고 정말 거대했다.

동양염전

내가 처음 간 카페는 동양염전이다. 정말 거대하고 예쁘게 꾸며놨다. 베이커리 카페인 만큼 빵이 정말 맛있다고 유명해서 가봤다.


메이드림

성당을 카페로 만들어서 층마다 다양한 컨셉을 보여주는그런 이색적인 카페이다. 브런치 카페로 식사도 할 수 있고, 커피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테마가 다양하고 사슴도 구경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가 있는 카페이다.

이렇게 정말 다양한 카페가 있고 내가 가본 카페는 정말 규모가 컸다. 그래서 색다른 경험이었다!!

느낀점


인천 영종도 여행을 하면서 느낀점은 차는 필수이다. 워낙 이동이 많아서 차가 없으면 여행이 쉽지 않다. 그래서 가족 단위로 여행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그리고 앞에서도 말했듯이 정말 카페도 그렇고 여러 음식점도 정말 규모가 컸다. 그래서 뭔가 새로운 느낌이었다!! 서해에서만 볼 수 있는 갯벌을 오랜만에 봐서 정말 신기했다. 인천 여행은 정말 여러 장점이 있고 새로운 경험을 많이 했던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