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해방촌 데이트에서 꼭 가야하는 곳!! 린자면옥, 네이버즈

d____eepblue 2024. 9. 16. 13:57
반응형

오늘은 해방촌 데이트를 가게 된다면 꼭 가보면 좋은 곳을 소개해보려고 한다. 이색적인 데이트를 하기에 정말 좋은 곳이 바로 해방촌이다.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가기도 정말 좋아서 많은 커플들이 사랑하는 데이트 코스이다. 평범한 곳이 아닌 이색적인 느낌을 느낄 수 있는 곳이어서 더 선호하는 것 같다.

해방촌(신흥시장)


위치 : 서울특별시 용산구 신흥로 95-9

해방촌 데이트코스에서 가장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신흥시장이다. 신흥시장은 이국적인 분위기로 해외에 와있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그리고 다양한 술집과 밥집 카페까지 정말 다양하게 위치해 있어서 데이트하기 정말 좋은 곳이다.

이국적인 분위기에 정말 느낌 있는 카페가 많아서 정말 좋다. 그리고 해방촌이 고지대에 위치해 있어서 서울 경치를 볼 수 있는 뷰가 좋은 카페가 많고, 남산타워도 가까이서 볼 수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가 정말 많다.

네이버즈(neighbours)



나는 그중에서 네이버즈라는 카페를 갔다. 풍경도 좋고, 맛도 좋은 정말 좋은 카페였다. 카페뿐만 아니라 식사에 간단하게 와인도 한 잔 할 수 있는 곳이어서 정말 좋은 곳인 것 같다!!

이 카페에서 커피와 브라우니를 먹으면서 휴식을 취하고 풍경과 분위기를 즐기면서 시간을 보냈다. 경치가 정말 좋고, 커피도 맛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겼던 것 같다!
다음에는 여기서 점심을 먹으면서 간단하게 와인을 즐겨보고 싶다. 그만큼 정말 분위기 좋은 곳이었다!!


린자면옥


카페를 즐기고 주변 구경을 하다가 저녁을 먹으러 린자면옥을 갔다. 식사를 하면서 간단하게 맥주를 마시고 싶어서 선택하게 되었다. 우린 린자면옥에서 고기국수와 냉족발을 시켰다. 냉족발은 처음 먹어보는데 정말 신선하고 맛있었다. 맥주와 같이 먹기 정말 좋았다. 식사도 하고 간단하게 맥주 한 잔 하기 정말 좋은 곳이었다!

이렇게 해방촌에서의 일정이 마무리가 되었다. 이뿐만 아니라 정말 다양한 맛집과 카페 그리고 볼 것들 정말 많다. 데이트 코스로 정말 좋은 곳인 것 같다. 용산 쪽에 가게 된다면 해방촌 꼭 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