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강화도/ 힐링] 어린왕자와 함께하는 힐링의 공간 전등사 후기!!!!!

by d____eepblue 2023. 8. 26.
반응형

2023.08.24 - [카페] - [강화도 한옥 카페] 한옥의 멋을 느낄 수 있는 카페 드리우니!!!

 

[강화도 한옥 카페] 한옥의 멋을 느낄 수 있는 카페 드리우니!!!

2023.08.26 - [국내여행] - [강화도/ 힐링] 힐링의 공간 전등사 후기!!!!! 한옥의 멋을 느낄 수 있는 강화도 한옥 카페 드리우니 오늘은 한옥의 느낌을 온전히 받을 수 있는 카페를 소개하려고 한다 우

travelandeat.tistory.com

2023.09.02 - [카페] - 강화도 레트로 감성 카페 조양방직!!

 

강화도 레트로 감성 카페 조양방직!!

강화도 레트로 감성 카페 조양방직을 소개하려고 한다!!! 강화도에 여행을 계획하던 중 알게 되었다 이름은 바로 조양방직!!!! 옛날 방직 공장을 카페로 만든 것이다 공간도 정말 넓고 가게 안에

travelandeat.tistory.com

어린왕자와 함께하는 힐리의 공간 전등사 후기!!!

 

 

오늘은 저번에 작성한 한옥 카페 드리우니 옆에 있는
전등사를 소개하려고 한다

위치는 마찬가지로 강화도에 있고 카페와 정말 가까워서 카페에서 커피를 즐기고 가는 것을 추천드린다


전등사
전등사 검색

일단 전등사는 강화도에서 가장 큰 절이라고 알고 있다

그 만큼 자연을 느끼기 정말 좋은 곳이다
액티비티 여행도 좋지만 이렇게 힐링을 느낄 수 있는 곳에 가보는 것도 좋은 것 같다

나는 여름에 가서 살짝 더웠는다
그래서 가을에 가는 것을 추천한다

처음에 주차를 하고 들어가면 출입문이 작아서 놀랐다

좁은 입구를 따라 올라가면

예쁜 경치와 절을 볼 수 있다

절의 풍경

오래된 나무의 멋을 볼 수 있고 그 나무와 절의 조화를 잘 느낄 수 있다

절에 대해서 잘은 모르지만 그래도 힐링을 하기 최고의 공간인 것 같다!!


소나무 경치
경치1
소나무 경치
경치2

저 절과 뒤에 그림처럼 그려지는 소나무의 절경을 보면 정말 입이 다물어지지 않는다

진짜 시간이 멈춘 것처럼 오랜 시간 멍하니 쳐다봤던 것 같다

평소에 볼 수 없는 그러한 절경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전등사에서 보는 주변 풍경
높은 곳에서 보는 풍경


유명한 절인만큼 템플스테이하러 오는 사람도 많았다
그래서 뭔가 관리가 잘 되고 있는 것 같았다

그러던 중 템플스테이(?)하는 고양이를 봤다 ㅎㅎ

전등사 고양이
템플스테이 고양이

정말 귀여웠다

그리고 바로 앞에 동전을 넣고 소원을 비는 그런 것이 있어서 바로 해봤다

소원
소원 비는 곳

티비에서나 이런 거 봤지 직접 해보는 것은 처음이라서
신기했다

그래서 바로 동전을 꺼내서 던져보았다
그런데 그냥 던지는 것이 아니고
가운데 그릇에 넣어야 한다고 한다

그래서 신나게 동전을 던진 것 같다 넣기 위해!!!
하지만 실패 쉽지 않았다(동전만 많이 썼다….)

동전 던지기

그렇게 신나게 힐링을 즐겼다

그리고 전등사에는 어린 왕자 동상이 많다

전등사 어린왕자
어린왕자1
전등사 어린왕자
어린왕자2

알고 보니 어린 왕자와 함께하는 전등사라는 전시회를 열어서 주변에 어린 왕자 동상이 많았던 것이었다

뭔가 재밌는 요소인 것 같다!!

그리고 내려가는 길에 이런 엄청 오래되고 큰 나무를 봐서 신기해서 찍었다!!

전등사 웅장한 나무
거대한 나무

물론 사진으로 찍어서 더 커 보이지만 실제로 진짜 컸다

전등사는 이러한 나무가 곳곳에 있어서 볼거리도 많고
좋은 힐링의 시간이었던 것 같다!!

이러한 좋은 힐링의 공간이 있고 이러한 장소를 이용해서 평소의 스트레스를 해소해 보면 어떨까 라는 생각을 했다

강추!!

보너스 ㅎㅎ
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