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강릉 여행] 무조건 가야 하는 강릉 여행 코스 아르떼뮤지엄!!

by d____eepblue 2023. 9. 13.
반응형

2023.09.06 - [국내여행/mbti J의 여행계획] - [mbti J의 여행계획] 강릉 여행 코스 추천

 

[mbti J의 여행계획] 강릉 여행 코스 추천

2023.08.30 - [국내여행/mbti J의 여행계획] - [mbti J의 여행계획] 국내여행 (경주 여행!) 경주 제대로 즐기는 방법 [mbti J의 여행계획] 국내여행 (경주 여행!) 경주 제대로 즐기는 방법경주를 제대로 즐기

travelandeat.tistory.com

2023.09.04 - [카페] - 강릉 경포호수 커피 맛집 테라로사 후기!!

 

강릉 경포호수 커피 맛집 테라로사 후기!!

2023.08.15 - [카페] - 강릉 카페 맛집 추천 테라로사 커피공장!!!!! 강릉 카페 맛집 추천 테라로사 커피공장!!!!! 오랜만에 강릉 여행에서 여행을 하고 커피를 마시려고 카페를 찾다가 강릉에서 가장

travelandeat.tistory.com

강릉 여행 코스에 꼭 넣어야 하는 곳!!



오늘은 강릉 여행을 가면 한 번쯤은 가보면 좋을
장소를 소개해 보려고 한다!!

바로 아르떼뮤지엄이다!!

아르떼 뮤지엄

아르떼뮤지엄은 미디어아트 전시관이다
사운드, 영상을 통해서 놀라운 경험을 선사해 준다

아르떼뮤지엄에 들어가면 어두운 환경에
다양한 테마의 미디어 아트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아르뗴뮤지엄 숲 테마

여러 가지 테마가 있고
하나의 테마 안에 영상 묘사를 통해서 다양한 경험
할 수 있게 해 준다!!

디지털 아트 숲

좋았던 점은 영상의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실제로 경험하는 느낌을 느낄 수 있다!

아르떼뮤지엄

그리고 그냥 동영상뿐만 아니라 이러한 구조물, 거울을
이용해서 다양한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것
신선하고 재미있는 경험이었다!!

디지털 아트 파도

그리고 자연의 웅장한 느낌을 주는 테마가 많았다
이러한 테마는 정말 멍하니 보게 된다

정말 웅장하고 사실적인 음향과 함께 정말
파도 한가운데에 있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

그리고 이러한 테마별로 공간을 분리하고
단순히 공간분리가 아니라 구경하는 구조나
표현 도구 등이 다양해서 지루할 틈이 없었다

아르뗴뮤지엄 디지털 아트

이 테마는 반 원통 모양에 바닥이 거울이라
원통 안에 들어와 있는 느낌을 주고

저런 예쁜 불빛이 나를 감싸는 느낌을 들게 만들었다
이렇게 정말 다양한 구조로 만들어져 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테마였다
번개가 내리치는 영상인데
정말 직접 가서 보면 소름이 돋는다!!

정말 짜릿한 경험이었다!!

아르떼뮤지엄 디지털 아트

이게 마지막에 있는 테마인데
정말 넓은 공간에 가운데 문 같은 여러 가지 구조물을 통해 재미있는 연출을 했다

그리고 이 공간은 마지막인 만큼 정말 다양한 테마가 있다
그래서 여기서 앉아서 다양한 테마를 감상하는 사람도 많다

공간이 넓어서 더 웅장한 느낌이 들었다!!!

아쉽게 모든 테마 연출을 다 보고 나오지는(다 보는데 2 ~ 2시간 30분 걸린다고 한다) 못했지만
다음에 기회가 되면 한 번 더 가고 싶다

정말 신기한 경험을 했고
이런 색다른 디저털 아트를 경험해 보는 거도 좋은 것 같다

강릉여행 계획이 있으면 꼭 한 번 가보는 걸 추천한다!!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