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여행 관련 정보

캠핑 여행 필수 안주 메뉴 밀키트 추천 3가지!!

by d____eepblue 2024. 3. 13.
반응형

2024.03.11 - [국내여행/여행 관련 정보] - 도움이 되는 여행 하는 방법!!

 

도움이 되는 여행 하는 방법!!

오늘은 어떻게 하면 우리가 여행을 하면서 다양한 경험을 하고 새로운 관경을 보고, 새로운 지식을 쌓으면서 다양한 사람을 만날 수 있을까? 를 고민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 친구들과 떠

travelandeat.tistory.com

오늘은 펜션 여행을 가거나 캠핑을 갈 때 꼭 가지고 가야 하는 밀키트를 소개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 항상 여행을 가면 장을 보지만 맛있는 음식을 장을 본 재료로 완벽하게 만들기란 쉽지 않다. 그래서 보통 바베큐를 하고 끝이 나는데 오늘은 더 다양한 안주를 위한 밀키트를 추천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

1. 고래사 프리미엄 어묵탕


가격 : 18900원(6개입)

여름에 여행을 가던 겨울에 여행을 가던 국물 요리는 꼭 필요하다. 특히 겨울에 어울리는 어묵탕은 짭짤하면서 고소하고 달달한 풍미가 술을 더 맛있게 만들어줘서 술안주로 완벽한 음식이다. 그래서 여행 갈 때 어묵탕은 필수로 가져가야 한다. 그리고 조리도 간편하다. 그냥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된다. 그리고 자연산 생선살 100%여서 맛은 보장된다고 생각하면 된다.

 

반응형

2. 다향 대패 삼겹살(오리)


가격 : 14700원(1Kg)

항상 캠핑을 가든 펜션 여행을 가든 바베큐를 하면 항상 삼겹살을 구워 먹는다. 그만큼 맛도 있지만 약간의 지루함도 있다. 그래서 여행을 가서 조금 신선하게, 뻔하지 않게 바베큐를 하기 위한 아이템이다. 바로 대패 삼겹살(오리)이다. 삼겹살과 같이 구워도 되고, 삼겹살이 질리면 먹어도 된다. 그리고 부추, 양파와 함께 구워서 소금/후추 간을 해서 먹으면 더 완벽하게 먹을 수 있다. 가격도 저렴하고 더 맛있는 바베큐를 할 수 있다.


3. 프레시지 우동전골(냉동)


가격 : 11900원(1080g)

안주 중에서는 고기만 먹으면 느끼할 수 있기 때문에 약간 매콤한 메뉴도 같이 넣어주는 것이 좋다. 그래서 약간의 포만감도 있고, 매콤하고 국물 요리인 우동전골을 골랐다. 맛도 있고, 따뜻하게 속도 풀어주고 정말 좋은 메뉴인 것 같다!! 그리고 우동 사리가 부족한 경우 라면사리를 추가해서 먹을 수 있어서 실용적인 안주이다. 그래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 그리고 낱개 포장이 되어 있어서 편하게 조리가 가능하다!


오늘 이렇게 캠핑, 펜션 여행을 갔을 때 꼭 있어야 하는 메뉴를 추천하는 시간을 가져봤다. 그럼 행복한 여행 되세요~~

반응형